포럼 내용이 있는 곳으로 건너뜀

사과나무 이야기 마당

Mac 사용자 정보 교류 마당 - AppleTree forums for Korean Mac users

로그인하지 않으셨습니다. 로그인 또는 가입해 주세요.

이곳은 Mac 관련 유용한 정보들을 모아 많은 분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잠깐 들르시는 나그네라도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고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새 댓글 작성

새 댓글 작성

새 댓글을 작성합니다.

사용 가능: BBCode 이미지 그림 문자

양식을 전송하기 전에 (필수)라고 표시된 모든 항목을 입력해야만 합니다.

손님인 경우 필수로 요구되는 정보


필수 정보
글 설정 선택사항

글타래 내용 (최신 글 먼저)

3

보안상의 문제는 없습니다.. html코드를 직접입력할순없지만 다른 사이트의 글을 복사할때 전체 글복사하고 붙여넣기 하면 동영상이나 사진등이 자동으로 붙여지는 기능을 말합니다.요즘 이 기능이 없는 웹게시판이 없을정도로 대부분 이 기능을 이용하는데 아직 punbb에는 그런기능이 구현이 안되었네요....

예를들어 네이버 블로그나 카페 다음카페처럼 그냥 글복사하면 알아서 원문서의 사진그림 글자크기가 그대로 복사가 되는데 이거  꼭 필요하거든요~~ 제 사이트에

2

html 코드를 바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들 수는 있겠지만 보안상의 이유로 권장되지 않습니다.
여기서 사용하는 Easy BBCodeExtra BBCodes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글을 올릴 때 html 코드를 사용할 필요없이 비슷한 효과를 줄 수 있답니다.

1

글쓸때 다른곳에서 html코드와 함게 붙여넣기 하면 바로 적용되는 웹에디터기능 플러그인이 추가된다면 참 편리할듯싶은데..

이런건 아직안나왔겠조?



Mac으로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