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내용이 있는 곳으로 건너뜀

사과나무 이야기 마당

Mac 사용자 정보 교류 마당 - AppleTree forums for Korean Mac users

로그인하지 않으셨습니다. 로그인 또는 가입해 주세요.

이곳은 Mac 관련 유용한 정보들을 모아 많은 분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잠깐 들르시는 나그네라도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고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새 댓글 작성

새 댓글 작성

새 댓글을 작성합니다.

사용 가능: BBCode 이미지 그림 문자

양식을 전송하기 전에 (필수)라고 표시된 모든 항목을 입력해야만 합니다.

손님인 경우 필수로 요구되는 정보


필수 정보
글 설정 선택사항

글타래 내용 (최신 글 먼저)

23

고놈을 왜 지우시려고 할까요?
웹의 접근성 면에서도 꼭 필요한 놈이라, 그대로 놔두시길 권해드리고 싶군요.

22

:red:그렇군요..재가

포럼 이야깃거리 글 수 마지막 글

이렇게 나오는 메뉴란을 지울라고 하다가 이렇게 오류가난거에요 .. :red:

21

잠깐 훑어보니까, .brd .item-summary strong:first-letter {, .brd .item-summary .subject-title { 와 같은 selector들이 여럿 삭제되어 있더군요. 원본 파일과 비교해서 없어진 부분들을 추가해 주셔야 겠습니다.

그리고, 혹 아직 CSS에 익숙하지 않으신 것 같아 말씀드리는데, CSS 수정하실때 특정 부위에 속한 한 가지 속성을 변경하시더라도 주위 혹은 해당 요소가 속해있는 하부의 요소들도 같이 영향을 받게되므로 주의해서 작업하셔야 할겁니다.
특정 부위를 안보이게 하려고, 단순하게 font-size나 width 값을 0으로 주는 것은 주변 디자인에도 영향을 미칠 소지가 있으므로, 차라리 display: none; 과 같은 property를 써보세요.

20

css 수정중에 그런거같습니다
http://coh.bcpark.net/Oxygen.zip
한번 봐주실수 있는지요 roll

19

그림만 봐서는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기 어렵군요.
아마 CSS를 수정하시면서 꼬인 것이 아닌지요?

18

감사합니다 lol
흠..계속해서 문제가 ㅡㅡ발상하내요
http://coh.bcpark.net/hm.jpg
빨간색으로 표시했습니다.
제가 최근 글 주제 답변 나오는 메뉴를 지웠는대 저런 짝대기가 생기내요
..몰까 확인할꼄 짝대기를 더블클릭해서 복사해서 문서로 열어봣더니 최근 글 이더군요...
저거 완전히 지우는방법 없나요?:crazy:

17

VideoTag라는 extension이 하나 있는데, 사용하시려는 용도에 맞을지 모르겠군요.

16

정말감사합니다 :cry:
근대 punbb는 동영상은 올릴수 없나요?

15

그 놈은 PunBB에서 영리하게도 이미지를 쓰지 않고 border-color 속성을 써서 구현해 놨더군요.
거기에 대신 background image를 붙여놓으려면, 두 군데의 css 파일을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먼저, Oxygen.css 파일에 있는 999 번째 줄에 있는 ".brd .main-content .main-item .icon" selector 부분을 수정해서 그림이 들어갈 부분의 전체적인 위치화 크기를 지정해 주셔야 하고, 다음에 Oxygem_cs.css 파일의 362 번째 줄부터 시작되는 Status indicators 부분에서 글타래의 상태(normal, redirect, sticky...)에 따라 바뀌는 각 아이콘의 background image 속성을 지정해 주시면 될겁니다. 잘 이해가 안되시면 여기에 나와있는 코드를 참고하세요.

그리고 글타래의 제목 들어가는 부분의 높이는, Oxygen.css 파일의 823 번째 줄 ".brd .main-content .main-item" selector의 line-height 속성을 조정해 주시면 됩니다.

혹시 아직 모르실까봐 알려드리는데, css 수정하실 때, Firefox의 아주 유명한 extensions 중 하나인 Firebug의 Inspect 기능을 쓰면 아주 편하더군요.

14

정말 감사합니다 :red:
해결했습니다 빨리와서 답변달아야 했는대 .. 늦어서 죄송해요~
저 근대 스타일을 수정하고싶은대요
http://coh.bcpark.net/2.jpg
저 내모 에다가 이미지를 넣고싶은대요 저거 이미지도 아니고 .. 특수문자도 아니더군요 sad
저거 수정이랑 높이수정 하고싶은대..css에서 하는거 같은대 소스를 잘몰라서 지금 어리둥절하고있습니다 :red:
(높이는 게시물나오는 테이블 높이입니다.)

13

혹시, 개인 서버가 아니라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시나요? 그럼 php.ini 파일의 접근을 아예 막아놨을 듯싶습니다. 아무래도 호스팅 서비스 업체에 문의를 하셔서 해당 파일의 접근과 설정에 관해서 상의하셔야 문제가 해결될 듯 하네요. roll

정 여의치 않으시다면, 검색해보니 비슷한 문제로 포럼에 문의를 한 사람의 글을 발견했는데, pun_attach.php 파일을 열어서 26번째 줄부터 시작되는 코드를 다음과 같이 수정하면 해당 오류가 사라진답니다.

        }
        else
        {
            list($width, $height, , ) = getimagesize($forum_config['attach_icon_folder'].$names[$i]);

            if (($width > 20) || ($height > 20))
                $pun_attach_errors['big_images'][] = '<li class="warn"><span>'.$forum_config['attach_icon_folder'].$names[$i].'</span></li>';
        }

하지만, 이렇게 수정해 놓으면 해당 아이콘 디렉토리에 있는 그림들의 크기 제한이 풀려버린다는군요.
잘 해결되길 바래요.

12

Loaded Configuration File  /usr/local/Zend-3.3.3/etc/php.ini 

여기경로 나왔습니다 .. -- 그런대 이거
ftp로도 못들어가고 어디가서 해야대되는지 참 난감하내;;
아 정말 질문드리는대 너무 죄송해서리 참 :red:

11

그나마 다행이네요. 그럼 거기 "Loaded Configuration File" 항목 옆에 보이는 php.ini 파일의 경로로 찾아들어가서 해당 파일을 수정해 주시면 되겠네요.

10

포럼_경로/admin/index.php?action=phpinfo

경로를 찿아들어갔는대 이 페이지는 보입니다.

9

Administration 메뉴를 선택하면 처음 보이는 화면인데 그 화면에 아무것도 없다면 이상하군요. (url 주소는 포럼경로/admin/index.php 입니다.) 거기에 PunBB 버전이며 Server load, DB 정보가 표시될텐데요. 퍼미션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혹시, 웹 브라우저에서 포럼_경로/admin/index.php?action=phpinfo 주소로 들어가면 php 정보가 보이는지요? 위에서 말씀드린 "Show info" 링크의 주소입니다.

보통, php.ini 파일은 설치된 php 폴더 안에 위치하게 됩니다만, 영 안되면 임의로 test.php 파일을 만들어서 안에 <?php phpinfo(); ?> 코드를 입력하고 저장, 서버에 올린 후, 이 파일을 웹 브라우저에서 열어서 php 설치 정보를 알아낼 수도 있습니다.



Mac으로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