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내용이 있는 곳으로 건너뜀

사과나무 이야기 마당

Mac 사용자 정보 교류 마당 - AppleTree forums for Korean Mac users

로그인하지 않으셨습니다. 로그인 또는 가입해 주세요.

이곳은 Mac 관련 유용한 정보들을 모아 많은 분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잠깐 들르시는 나그네라도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고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새 댓글 작성

새 댓글 작성

새 댓글을 작성합니다.

사용 가능: BBCode 이미지 그림 문자

양식을 전송하기 전에 (필수)라고 표시된 모든 항목을 입력해야만 합니다.

손님인 경우 필수로 요구되는 정보


필수 정보
글 설정 선택사항

글타래 내용 (최신 글 먼저)

2

찾아보니 PunBB 포럼에 이런 글이 있군요. 여기에 의하면, IE 6는 보안상의 이유로 프레임을 통해서 전달되는 쿠키를 지원하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랍니다.

해결책으로는 두 가지가 소개되어 있는데, 하나는 위의 글의 마지막 글에 나와있는데, frameset을 지정해둔 곳의 <noframes> 태그 안에다 javascript를 이용한 실제 punbb의 경로를 함께 지정해주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또 다른 관련 글타래에 나와있듯이, PunBB의 header.php 파일과 include/functions.php 파일의 수정을 통해서 해결하는 방법이 있답니다.

그런데, 굳이 frameset을 이용해서 분할될 페이지에 포럼을 표시하는 방법은 구조적인 접근성의 저해 측면에서 좋은 생각은 아닌 듯 하군요.

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들렸네요,,^^

또 질문을 가지고 왔는데요,,

제목에서처럼 punbb 는 프레임셋,, 그러니까 프레임으로 나눈 사이트에서는 사용할 수 없나요?

프레임셋에서 punbb 를 불러오니 로그인이 안되네요,,

punbb 에서 로그인을 하고 사용하려면 단독으로,, 그러니까 원프레임으로만 punbb 를 열어야 로그인이 되던데,,

프레임셋에서 사용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Mac으로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