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내용이 있는 곳으로 건너뜀

사과나무 이야기 마당

Mac 사용자 정보 교류 마당 - AppleTree forums for Korean Mac users

로그인하지 않으셨습니다. 로그인 또는 가입해 주세요.

이곳은 Mac 관련 유용한 정보들을 모아 많은 분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잠깐 들르시는 나그네라도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고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새 댓글 작성

새 댓글 작성

새 댓글을 작성합니다.

사용 가능: BBCode 이미지 그림 문자

양식을 전송하기 전에 (필수)라고 표시된 모든 항목을 입력해야만 합니다.

손님인 경우 필수로 요구되는 정보


필수 정보
글 설정 선택사항

글타래 내용 (최신 글 먼저)

1

PowerMacs은 8 월? 그리고, Video iPod와 Intel iBook은 4 월 달에?

Citigroup의 분석가들은 Apple의 Intel로의 전환은 8월 달쯤에는 완료될 것이라는 기대로 Apple 주식에 대한 권고를 대기에서 추가 구매할 것으로 갱신하였습니다.

그들의 조사에 의하면, Apple은 새로운 Dual-Core PowerMac들을 8 월달에 내놓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고, 이것은 Apple이 WWDC를 8 월달로 미룬 것과 연관된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Citi느 Intel iBook도 "이르면 4 월달 경에" 새로운 Video iPod와 함께 발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Apple은 2006 년 4 월 1 일, Apple Macintosh 탄생 30 주년 기념 행사를 위한 또 한 번의 Media 행사를 개최할 것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발표될 예정인 Intel 기반 Mac들에 관한 정보는 Intel iBook(소문)Intel PowerMac(소문)의 설명문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옴 - Mac Rumors: PowerMacs in August? Video iPod and Intel iBook April?

주식 얘기는 제처두고서라도 새로 발표될 Intel iBook은 개인적으로 더 기대되는군요. smile



Mac으로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