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글타래: 새로 발표될 PowerMac들과 Intel iBook들에 관한 소문

PowerMacs은 8 월? 그리고, Video iPod와 Intel iBook은 4 월 달에?

Citigroup의 분석가들은 Apple의 Intel로의 전환은 8월 달쯤에는 완료될 것이라는 기대로 Apple 주식에 대한 권고를 대기에서 추가 구매할 것으로 갱신하였습니다.

그들의 조사에 의하면, Apple은 새로운 Dual-Core PowerMac들을 8 월달에 내놓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고, 이것은 Apple이 WWDC를 8 월달로 미룬 것과 연관된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Citi느 Intel iBook도 "이르면 4 월달 경에" 새로운 Video iPod와 함께 발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Apple은 2006 년 4 월 1 일, Apple Macintosh 탄생 30 주년 기념 행사를 위한 또 한 번의 Media 행사를 개최할 것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발표될 예정인 Intel 기반 Mac들에 관한 정보는 Intel iBook(소문)Intel PowerMac(소문)의 설명문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옴 - Mac Rumors: PowerMacs in August? Video iPod and Intel iBook April?

주식 얘기는 제처두고서라도 새로 발표될 Intel iBook은 개인적으로 더 기대되는군요. smile

+ = ²